본문 바로가기

해외리그

손흥민 주전 토트넘 첼시상대로 0대0무승부

손흥민 선수가 속해있는 토트넘이 첼시와 0대0 무승부를 기록했네요. 제가 손흥민 팬이라 토트넘경기는

무조건 보는편인데 정말 보는내내 치열했던 경기였고 끝까지 토트넘 응원했지만 아쉽게도 무승부 ㅠㅠ

전체적으로 봤을때 경기 흐름은 첼시가 우위였습니다. 확실히 첼시 선수 맴버라인업이..정말..

초반에 베르너 골이 오프사이드 판정을 받아서 다행이였네요,, 팽팽하게 경기를 치루다 결국무승부가 났습니다!!

다음 일정은 12월 04일 금요일 유로파리그이고 이때도 또 응원해야겠네요 ㅎㅎ 다들 손흥민이 골 넣길 응원합시다~